저장용..

2011 MBC 일밤 나는 가수다 10R 1차 경연

NamuA 2020. 5. 28. 06:43
반응형

2011 MBC 일밤 나는 가수다 10R 1차 경연

 

새 가수: 적우(매니저: 개그우먼 김숙별명이 여자 임재범이라 카더라)

 

1. 거미 - 비처럼 음악처럼 (CA: 박성호, AR: 모던K(김도훈, 김형규, 이상호))

 

원곡: 故 김현식

트럼본: 이한진

 

바비킴 曰: 여자가 이 노래 해석하는거 처음 보는데. 진짜 잘 했다.

김경호 曰: 거미줄을 쳐라!

 

자문위원단 평가

왜 택했는지 모르겠다.

이 노래 특성상 워낙 김현식의 색깔과 카리스마가 강한...

그래도 가창력과 테크닉으로 승부.

 

2. 자우림 - 얘기할수 없어요 (CA: 이장희, AR: 자우림, 황준익)

 

원곡: 사랑과 평화

Rap: Side-B(T-ACHE, C.A.S.S.)

 

윤종일 曰: 자우림은 이래서 파격이예요.(곡 모르는 관객에게)

바비킴 曰: 이쁜 남자 같아.

김경호 曰: 파격이다 파격!

 

3. 인순이 - 나만의 슬픔 (C: 이경섭, A: 강은경, AR: 조윤성)

 

원곡: 김돈규

반도네온: 조윤성

피아노: 고상지

첼로: 이윤희

비올라: 유혜리

바이올린: 유정아, 비키

 

인순이 曰: 이번 노래는 순위하고 별개라는 생각은 하고 있어요.

적우 曰: 반도네온?!

김윤아 曰: 모노드라마 같은 작품이다. 최고...

김신영 曰: 대중들이 듣기에는 어려운 음악이지 않았나...

김숙 曰: 귀에 거슬리는 음악이 없어서 난 좋은 거 같아.

송은이 曰: 의견이 분분...

김경호 曰: 저는 진짜 좋았는데, 글쎄요... 청중평가단 분들께서는 어떻게 받아들으셨을지...

 

자문위원단

과감한 편곡. 새로운 모습의 도전 의지.

 

김현철 曰: 드럼을 안 쓰고도 이렇게 좋은 음악이 나오는구나...

 

4. 윤민수 - 빗속의 여인 (CA: 신중현, AR: King Ming)

 

원곡: Add 4

 

김경호: 오늘 웬일이야!!!

거미: (감탄)

인순이: 드디어 쇼를.. 점점 알아가기 시작하는군요...

김신영: 춤추는거야?!

 

(댄서: Level 6, 한승희)

 

김숙: (우오)

김신영: 댄스 배틀이야? 댄스배틀?!

인순이: 연습 많이 했네!

김경호: 으하하하하하하~

장성호: 이게 웬일이야!

김태현: 기립박수 터졌는데!

거미: 진작 저런 거 하시지! 표정이 달라진거 같아요.

 

청중평가단 평가

최고의 변신을 했다.

'나는 가수다' 윤민수 무대 중

최고의 무대

 

5. 바비킴 - 한동안 뜸했었지 (CA: 이장희, AR: 임현기, 유종운)

 

원곡: 사랑과 평화

 

윤종신: 너무 자유로워서 장가도 안 가고 있습니다.

관객: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거미: 아~ 인기맨(?)이야~♡

 

6. 김경호 - 내 눈물 모아 (C: 정재형, A: 김희탐, AR. 이상준, 차길완)

 

원곡: 故 서지원

김경호 曰: 지원이한테 미안하네...

 

7. 적우 - 열애 (C: 최종혁, A: ??? AR: ????)

 

원곡: 윤시내

건반: 임세라

 

결과

1. 윤민수 22.9%

2. 적우

3. 자우림

4. 거미

5. 김경호

6. 바비킴

7. 인순이

 

10R 2차 경연 주제

<산울림 스페셜>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